top of page

​함장 일지, 우주력 2263,242 (93659.8)

  엔터프라이즈호는 현재 순조로운 항해 중이다. 요크타운 사건 이후 충원된 새 크루들도 그럭저럭 적응을 잘 해 나가고 있으며 스타 플릿으로부터의 특별한 지시사항이 없을 경우 가까운 시일 이내에 휴가를 보낼 예정이다. 예정된 항로를 가능한 이탈하지 않는 선에서 머무를 수 있는 행성을 확인하는 중이며 새로운 행성을 찾아 그들과 화합하여 지낼 수 있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을 것이다. 커크 아웃.

​함장 일지, 우주력 2263,244 [40655.6]

  근방 우주에서 무인 탐사선이 연달아 실종된 기록이 보고되었다. 위협적인 징후는 아직 발견되지 않았고 근처에 발생된 블랙홀의 영향으로 에너지원이 손상되어 송신이 두절된 것 같아 지켜보는 중이다. 커크 아웃.

​함장 일지, 우주력 2263,245 [40665.6]

  Mr. Sulu 의 도움으로 함선 내에서 여러 가지 과일이 재배 가능할 것 같다. 새로운 시도에 경의를 표하며, 기대된다. 커크 아웃.

​함장 일지, 우주력 2263,246 [40668.5]

  무인 탐사선의 위치는 인근에 나타난 블랙홀의 너머에서 발견되었으며 현재 엔터프라이즈, 우리들도 블랙홀 너머 과거로 와있다. 우주력으로 2016 지구, 아이오와주에 불시착하여 블랙홀의 중력으로 인해 망가진 함선 수리의 진행과 함께 잠시간의 휴식을 가질 예정이다. 다행스럽게도 원시 지구에서는 우리를 발견하지 못한 것 같으며 우리 또한 돌아갈 방법은 아직 찾지 못하고 있다. 새로운 역사를 기록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 잠시간 탐사의 시간을 가질 것 같다. 커크 아웃.

​함장 일지, 우주력 2263,248 [40676.2]

  아직 돌아갈 방법을 물색 중이다. 크루들과 함께 다양한 경우의 수를 제시하고 의논하고 있는데 안전성이 보장되지 않아 좀 더 시간이 필요할 것 같다. 모험을 시도하는 건 익숙하지만 만약 문제가 생기면 우릴 도울 수 있는 스타 플릿도, 그 누구도 없기에. 처음엔 그저 막막하기만 했는데 모두들 침착하게 대처를 잘 해주고 있으며 현재까진 큰 불편 없이 지내고 있다. 특히 일등 항해사, 부함장 스팍의 힘이 많이 도움이 된다. 지난밤엔 스팍과 함께 인근 시내에서 다양한 지구인들과 어딘지 낯선 사물들 틈에서 시간을 보내며 그들을 관찰했다. 원시 지구는 생각보다는 상당히 발전이 된 과학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의 생활에서도 여러 가지를 배울 수 있으면 좋겠는데 역시 쉽지는 않다. 모두와 함께 이겨낼 수 있을 것이다. 늘 그렇듯. 커크 아웃.

​함장 일지, 우주력 2263,249 [40678.9]

  의외로 다들 원시 지구에 적응을 잘 하고 있는 것 같다. 여전히 지구인을 제외한 이 종족 크루들은 외출 시 불편함을 겪고 있는 듯하지만 큰 트러블은 없는 것 같아 안심된다. 커크 아웃.

​함장 일지, 우주력 2263,251 [40684.4]

  원시 지구의 새 정보와 혹시 모를 자료 수집을 위해 서점에서 종이책을 구입하던 중 원시 지구의 천체학 박사를 만났다. 최근 우주 기상을 연구하는데 인근 우주에 자꾸 신경 쓰이는 현상이 있다며 흥미로운 사실을 알려줬는데 어쩌면 우리가 이곳에 온 그날과 연관이 있을 것 같다. 원시 지구의 현 학계에서는 단순 태양풍으로 취급하고 있지만 자체적으로 자기장을 발생시키고 
위치는 계속 변화하고 있으며 우리가 이곳에 도착한 날에도 같은 현상이 발생되었다. 블랙홀의 이동이나 중복 생성에 대해선 아직 이론적으로 뭐라 할 수 없지만 동일한 블랙홀이 다시 생성된다면 돌아갈 수 있을지도 모르겠다. 커크 아웃.

​함장 일지, 우주력 2263,253 [60689.9]

  돌아갈 방법을 찾은 것 같다. 진중하게 회의를 거쳐 실행해야 하는 건 알지만 우리가 세운 가설이 맞는다면 남은 기회는 얼마 남지 않았고 우린 이 조건을 따를 수밖에 없다. 모든 대원들은 휴가 마지막 일정을 다듬으며 복귀 준비를 하고 있으며 ... 나는 감자칩을 도난당했다. 함교에서 캡틴의 소지품에 손을 대는 자가 있다. 잡아낸다. 커크 아웃.

​함장 일지, 우주력 2263,254 [40690.5]

  가설은 적중했고 다시 우리의 우주, 세계로 돌아왔다. 다행스럽게도 전원 무사하며 엔터프라이즈호 또한 자기장의 영향을 크게 받지 않아 손상된 부분은 거의 없는 것 같다. 연방에서 요구하는 경위 보고서를 제출하려면 한동안은 철야가 계속될 것 같아 스팍에게 함교를 맡길 예정이다. 커크 아웃.

​함장 일지, 우주력 2263,250 [40681.7]

  아직까지 가능성 있는 루트는 세워지지 않았다. 최악의 경우 이곳에서 잠들어 미래의 스타 플릿에서 깨어나거나... 자리를 잡아 이곳에서 살아가는 것을 택해야 할 것이다. 솔직히 나는 아직 잘 모르겠다. ... 커크 아웃.

​함장 일지, 우주력 2263,366 [93999.8]

  우주력 2263의 마지막 날이 끝나가는 중이다. 지구에서의 새로운 보안코드와 연방의 새 보안체계에 대한 통보, 새로운 함선의 인터페이스 적용으로 인해 엔진팀은 어느 때보다 활기차고 분주하다. 우리의 탐사도 곧 4년 차에 접어들고 마지막 해와 끝을 향해 여전히 순항을 할 예정이다. 내년은 부디 무탈한 탐사를 마치길 바라며... 해피 뉴 이어. 커크 아웃. 

bottom of page